이용후기

이용후기

설악밸리펜션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이용후기

즐거웠던 휴가를 보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쭈아맘 작성일11-04-27 13:43 조회2,060회 댓글1건

본문

지난 여름에 금난초 방에서 1박을 했던 가족입니다. 후기가 많이 늦었죠?
처음엔 방을 바꿔 달라는 전화를 받고 물론 사정이 있었지만, 그래도 조금 서운한 마음에 기분이 상한 마음으로 갔었어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니 그런 마음보단 즐거웠던 기억만이 남아 있네요.

특히 수영장이 있는 펜션이라 우선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곳이었어요. 여태 가봤던 펜션중에 가장 좋다고..수영장에서 노느라 속초까지 가서 바다한번 보고 오지 않았던..ㅋㅋ그래도 서운하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어린 아이들 놀기에도 수영장이 방 바로 옆에 있어 좋았고, 엄마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아이들을 돌 볼수 있는 편한 휴식처 였던거 같아요

어른들끼리 모임단위로 놀러와도 정말 후회하지 않을 꼭 한번 다시 가고싶은 설악밸리 펜션이었어요..

또 아침엔 펜션 바로 옆에 있는 계곡에 발을 담그러 갔는데 얕아 보이기만 했던 계곡이 얼마나 시원하고 또 깨끗하던지..

1박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돌아왔습니다.

[이 게시물은 설악밸리펜션님에 의해 2017-10-20 18:24:34 이용후기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설악밸리펜션님의 댓글

설악밸리펜션 작성일

안녕하세요.

 기억이 남니다. 아마 8월 초순 금난초 101호.....펜션을 운영하다 보면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그날도  2박을 예약하려는 손님이 있어 여러 객실을 연결해 보았지만 해결 방법은, 귀하께서  수선화 101호로 옮겨주시면 해결이 되겠기에 양해를 구했던 것이고, 그것이 잘 해결되지 않아  결국 그 손님은 방를 옮겨 다니면서 2박을 하게되었죠.
 
펜션 운영상 부득히  하여 양해를 구한 만큼,  이해 해 주시고...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